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Scavenger

안녕하세요. 희희덕덕 입니다.

가끔 집에서 처리 곤란한 물건이 있을 때 어떻게 하셨나요?
”콤퓨타! 중고 냉장고 삽니다” 라고 고물상 아저씨들이 찾아오길 기다렸나요?
아니면 눈물을 머금고 비싼 돈을 내며 폐기하셨나요?

내가 필요한 물건이 있는데, 돈 주고 사기 아쉬울땐 어떻게 하셨나요?
컴퓨터 앞에 앉아서 중고나라에 매물이 올라오기를 기다리셨나요?

바로 이런 고민들을 해결 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야 “Scavenger” !

Scavenger은 원래 길거리 청소부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엇습니다.!

Scavenger은 특이하게도 Hide & Seek (숨기 & 찾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러 사용자들이 자신의 소셜 채널을 이용해 숨바꼭질 하듯이 재미나게 물건을 찾게끔 구성하였습니다.

Seek(찾기) 화면인데요.
찾기 화면에서는 사용자의 현재 위치와, 그 인근에 있는 버려질 물건들의 위치 정보들이 간략하게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찾기 화면에서는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자세한 위치 정보는 제공되지 않고, 대략적인 거리 정보들만 제공됩니다!

요로코롬 현재 Scavenger에 올라온 물건들을 보고 “엄훠 이건 꼭 얻어내야해” 라고 생각하실경우
물품 거래를 요청하실 수 있구요. 거래 요청을 하기 위해 “님 숭실대입구역 2번 출구로 3초내로 텨 나오셈 ㅇㅇ”라고 코멘트를 남기실 수 있어요 : )
이러한 소셜 이력들은 바로 Push Notification을 통해 상대방에게 안내하게 됩니다.

Scavenger의 또 다른 강력한 기능은 바로 Social Channel 기능인데요.
이렇게 사용자의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 스페이스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를 등록해 놓으면,
내가 중고 물품을 내다 버릴 때 나의 소셜 채널에도 바로 안내되게 할 수 있어요

Scavenger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주최하는 “이매진컵 2010 Windows Phone 7 Rock Star Awards”에 출품한 작품인데요.
아직 윈도우 폰7이 정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은 만큼, Scavenger을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Scavenger의 탄생 배경 및 기획 문서는 위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구요.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하고 있고 곧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고
prev 1 2 3 4 5 6 ··· 7 next


티스토리 툴바